팔통증 포인트

 

먼저 하나님과의 관계를 복원하는 기도를 드린 후 손등의 F6포인트를 시작으로 B9·P2포인트를 

이쑤시개나 볼펜 끝을 이용 2~3 차례 약간 아플 정도로 자극한다.

 

 


손등 F6기본으로 B9·P2포인트를 자극

셩경에 의하면 본래 인간은 하나님에 의해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되었습니다.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창 1:27~28).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창2:7).
이와같이 인간의 창조에 있어서 두가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하나님은 ‘흙’으로 육체를 만드시고 그 다음에 그 육체 속에 ‘생명의 호흡’을 불어 넣으셨습니다. 하나님은 그 코에 생기를 불어 넣으므로 영과 물질이 결합됨으로써 인간은 ‘생령’이 되었습니다. 저는 침술을 연구하여 많은 사람에게 치료를 통해 봉사할 수 있도록 주님의 일꾼으로 택하여 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인체의 신비한 면을 환상으로 보여주시며 모든 질환을 자체에서 조절하여 치응할 수 있는 기억연결장치를 연구하시도록 섭리하시며 인도하시는 좋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인체는 자기 스스로 자기 몸을 보호할 수 있고 치료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창조하셨기 때문에 다른 동물이나 식물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지혜를 주심으로 말미암아 스스로 생각하고 판단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연결되어 있습니다.
모든 질환은 무리하게 몸을 사용하거나 마음을 우울하게 한다든지 좋지 않은 생각을 오랫동안 할 경우에 이상이 오도록 되어 있으며 이러한 현상이 올 때에는 대뇌의 시스템에서 반드시 큰 질환을 당하게 되는 것입니다. 인체 질환들은 대부분 자기 스스로 체내에서 생성되는 치응력을 동원하여 조절 할 수 있으며 이에 필요한 혈이 열차의 철도처럼 인체의 분포되어 있어 인체의 선을 이루고 있으며 이 선을 동양의학에서는 경락이라 부르기도 합니다.
이 경락에는 역과 같은 조절하는 혈이 있는데 이 질환을 조절하는데 사용하는 조절점인 것입니다.
성령포인트는 인체의 기능을 다스리는 이와같은 조절점을 성령의 인도하심에 따라 자극하여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는 것입니다.

 

<자료제공 : 주의손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