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식을 잡는 포인트

 

하나님과의 관계를 복원하는 기도를 한 후 손등의 F6를 시작으로 G7, G11 포인트와 손바닥의 C10, O3 포인트를 이쑤시개나 볼펜 끝을 이용 약간 아플 정도의 자극을 2~3차례 가한다.

 


“성령의 힘으로 모든 질병 치유”
손등 F6·G7·G11 손바닥 C10·O3포인트를 자극

하나님께서 주신 힘에는 능력과 권능이 있습니다.
그 중 성령은 인간을 사로잡아 나약함과 비참함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우리를 만족시켜주는 근원이 되는 분으로 생명의 말씀인 성경을 보면 성령의 역사로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에 계시는 동안 성령에 힘입어 온갖 병자를 고치신 치유의 말Tam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치유의 역사가 일어날 때 성령님께서는 의사나 간호사등을 사용하시지만 그들의 행하는 수술이나 의약품이 병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그 모든 것들은 하나님께서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병을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은 조건을 만들어 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인간에게 이 세상에 태어날 때부터 주의의 환경에 적응할 수 있고 병을 이길 수 있는 에네르기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몸에는 이 에네르기와 발란스를 조절할 수 있는 혈이 있어 대뇌의 컴퓨터와 같은 자동유도장치와 연결되어 우리의 신체를 조절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주의손 선교회의 성령포인트는 이러한 치응요법에서 출발하여 성령의 인도하심에 따라 하나님께서 주신 방법으로 손상된 신체의 기능을 복원시키는 방법입니다.
이 성령포인트는 이미 널리 알려진 중국의 수지침이나 한국의 침연구가가 창안했다는 고려 수지침의 혈도와는 근본적으로 다른 것으로(성경에 기록되었듯) 엄지가 머리요, 검지와 새끼가 팔이요, 중지와 약지가 다리입니다.

 

<자료제공 : 주의손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