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관절통증 잡는 포인트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는 회개의 기도를 한 후(막 11:20) 볼펜 끝이나 이쑤시개를 이용 

손등의 F6 포인트를 시작으로 G6·G7, 손바닥의 C4포인트를 자극한다. 

이때 오른손을 먼저 실시하고 왼손을 나중에 하는 것을 잊지 말고 자극은 약간 아플 정도로 가하는 것이 좋다.

 


주님 영접하면 긍정 메커니즘으로 전환
손등 F6·G6·G7 손바닥 C4포인트를 차례대로 누른다
두노와 신경조직은 대단히 복잡하고 놀랄만한 목표진입적인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있다.
이것은 타고난 자동유도장치로써 우리의 생각과 함께 긍정적인 메커니즘이 되기도 하고 부정적인 메커니즘이 되기도 한다.
말하자면 이것이 가동하는 당사자의 작동방식과 그가 설정한 목표에 따라 이 메커니즘은 작용하게 되어 있는 것이다.
인체안에 장치되어 있는 창조적인 메커니즘은 전혀 의식이나 분별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다만 인간이 모종의 목표를 제시하면, 그것은 긍정적 치료 메커니즘, 실패나 부정적 목표를 제시할 때는 실패 메커니즘으로 정확히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갈라디아서 6장 7절~8절).
이와 같이 생각하는데에 따라 자동메커니즘이 입력되어지기 때문에 이것을 작동시키는 방법을 연구하고 배워야 한다.
이 자동메커니즘을 긍정메커니즘으로 작동시키기 위한 방법은 우선 새로운 사고방식을 배워 그것을 실천하는 것이다.
즉, 우리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믿음안에서 살아간다면, 우리 뇌에 있는 자동메커니즘도 긍정적인 메커니즘으로 전환되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게 되는 것이다(마가복음 9:29).


<자료제공 : 주의손선교회>